본문 바로가기
금융/하나

하나카드 비밀번호 3회 입력 오류 해결방법 알아보기.

by ssirs 2023. 8. 1.

하나카드 비밀번호 3회 입력 오류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카드 비밀번호 3회 입력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하나카드 비밀번호 오류 발생 원인
2. 하나카드 모바일 앱을 이용한 오류 해제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3. 영업점 방문을 통한 오류 해제 및 준비물
4.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한 오류 해제 및 고객센터 문의 전화번호
5. 하나카드 비밀번호 오류 발생시 주의사항
6. 하나카드 비밀번호 오류 발생시 자주하는 질문 해결하기

 

 

 

1. 하나카드 비밀번호 오류 발생 원인

하나카드 비밀번호 오류는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사용자가 잘못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경우입니다. 하지만, 이 외에도 카드의 정보가 변경되었거나, 카드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도 비밀번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하나카드 모바일 앱을 이용한 오류 해제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삼성, LG폰>

안드로이드 전용

 

 

 

<아이폰>

아이폰 전용

 

 

 

하나카드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고,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하나카드 모바일 어플을 실행합니다.
  2. 로그인한 후 메뉴 > 카드와 관련된 항목에서 오류 해제 및 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합니다.
  3.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3. 영업점 방문을 통한 오류 해제 및 준비물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여 하나카드의 비밀번호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영업점에서는 직원이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해 드립니다.

 

 

영업점을 방문에 방문할 때, 다음과 같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 신분증
  • 통장(또는 해당 카드)

 

<나와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 찾기>

 

 

4.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한 오류 해제 및 고객센터 문의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하나카드의 비밀번호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전화번호 : ☎1800-1111

 

5. 하나카드 비밀번호 오류 발생시 주의사항

하나카드의 비밀번호 오류가 발생했을 때, 다음과 같은 사항들에 주의해야 합니다:

  • 비밀번호 입력시 대소문자 구분이 필요합니다.
  • 비밀번호 입력시 특수문자 사용이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입력시 연속된 숫자 또는 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비밀번호 입력시 생년월일,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숫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하나카드 비밀번호 오류 발생시 자주하는 질문

하나카드의 비밀번호 오류가 발생했을 때, 자주하는 질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비밀번호 변경 후 언제부터 새로운 비밀번호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 비밀번호 변경 후 기존에 등록된 결제수단들은 어떻게 되나요?
  • 비밀번호 변경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금까지 '하나카드 비밀번호 3회 입력 오류 해결방법'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