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우리

우리카드 비밀번호 3회 오류 및 횟수 초과 해제 방법 알아보기.

by ssirs 2023. 7. 31.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 비밀번호 3회 입력 오류 및 횟수 초과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2. 우리카드 앱을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3.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4.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5. 우리카드 고객센터 문의 전화번호 목록 및 상담 가능 시간
  6. 비밀번호 오류 해제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방법
  7. 주의사항

1.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의 비밀번호 오류는 카드 결제 시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우리카드 앱,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고객센터 등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2. 우리카드 앱을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안드로이든 전용

 

 

 

아이폰 전용

 

 

우리카드 앱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2. 전체 메뉴로 이동한 후, "MY"를 선택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선택합니다.
  4. 로그인 후, 해당 카드를 선택하고, 오류 해제를 진행합니다.
  5. 본인 인증을 마치면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됩니다. (인증서 또는 핸드폰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2. “나의 카드” - “카드 사용등록/해제” - “카드 비밀번호 변경 or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순으로 이동합니다.
  3. 비밀번호 변경하기 또는 비밀번호 오류 해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4. 본인 인증을 마치면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됩니다. (인증서 또는 핸드폰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4.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5000)로 전화합니다.
  2. 키패드 0번을 누르시고 전화를 진행합니다. 
  3. 상담원과 연결된 후, 비밀번호 오류 해제 요청을 합니다.
  4.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5. 본인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됩니다.

 

 

 

5. 우리카드 고객센터 문의 전화번호 목록 및 상담 가능 시간

(1) 우리카드 고객센터 문의 전화 번호 목록

아래는 흔히 사용하는 우리카드와 관련된 고객센터 문의 전화번호 목록입니다.

  • 대표 전화번호 : ☎1588-9955 , ☎1599-9955
  • 해외 이용 시 전화번호 : ☎82-2-6958-9000
  • 카드 전화 신청 문의 전화번호 : ☎1599-0200
  • 금융 서비스 전화번호 : ☎1577-9000
  • 카드 대금 및 연체 문의 전화번호 : ☎1599-6300
  • 카드 분실 신고 문의 전화번호 : ☎1588-5300
  •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 상담 문의 전화번호 : ☎1599-9977
  • 수화 상담 문의 전화 번호 : ☎070-7451-9655 , ☎070-7451-9656
  • 자동차 할부 상담 문의 전화번호 : ☎1544-9800

 

(2)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 문의 전화 가능 시간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 문의 전화 가능 시간 아래와 같습니다.

  • 전화 ARS 종합 상담 : 평일, 09:00 ~ 18:00시
  • 분실 및 승인 상담 : 365일, 24시간 가능
  • 휴대폰 문자 상담 : 평일, 09:00 ~ 18:00시
  • 수화 상담 :평일, 09:00 ~ 18:00시

 

 

6. 비밀번호 오류 해제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방법

 

 

우리카드 홈페이지 클릭하고 바로가기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리카드 앱 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2. “나의 카드” - “카드 사용등록/해제” - “카드 비밀번호 변경” 순으로 이동합니다.
  3.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4. 본인 인증을 마치면 새로운 비밀번호가 설정됩니다. (인증서 또는 핸드폰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주의사항

비밀번호 오류 해제 시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주의해야 합니다.

  • 비밀번호 오류 해제 시 본인 인증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인증서 또는 핸드폰 인증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본인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 비밀번호 오류 해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경우, 기존의 비밀번호와 다른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한 결제를 위해 비밀번호 관리에 신경써야 합니다.

지금까지 우리카드 비밀번호 3회 오류 및 횟수 초과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방법 알아보기.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변경 방법 -

higoinfo.com